네이버 아이디 판매 OPTIONS

네이버 아이디 판매 Options

네이버 아이디 판매 Options

Blog Article



더보기 게시물 알림 내 글 반응 내가 작성한 게시물이나 댓글에 다른 사람이 댓글이나 답글을 작성하면 알려줍니다.

본 사이트의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등을 금합니다.

또한 회사는 "회원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회원 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안정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 관리적 대책을 수립 운영합니다.

무상으로 적립된 캐시를 통해 서비스를 구매한 경우, 현금영수증 또는 세금계산서가 발행 되지 않습니다.

전문가들은 결국 플랫폼에 대한 신뢰도를 떨어뜨리는 문제라고 지적한다. 신민수 한양대 경영학과 교수는 ”비실명 아이디를 비롯한 어뷰징은 완전히 막을 수 없으며, 광고에 대한 표기 문제로 봐야한다“며 ”소비자가 어떤 광고인지 확실히 인지하는 것이 중요하고, 부당한 광고에 대해 밝히는 룰을 만들어야한다. 플랫폼 입장에서는 신뢰 측면에서 고민해야 할 문제“라고 진단했다.

회사는 서비스제공과 관련하여 취득한 이용고객의 정보를 타인에게 누설 또는 배포 할 수 없으며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회원이 부당 또는 부정하게 캐시를 취득한 경우 회원은 해당 캐시를 사용할 수 없으며 회사는 이를 회수할 수 있습니다.

해킹 계정은 불법... 비실명 아이디 판매 성황카페, 메일, 블로그, 쪽지 등 ‘바이럴 마케팅’ 악용계정 거래 규율 없어, 규제기관·포털 단속 ‘무의미’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또는 고장, 통신의 두절 등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회원은 회사의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네이버 생성 아이디 판매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이를 이용하시다 적발이 되실 경우 법적분쟁이 발상되어에 불이익이 생기실 수 있으며, 민·형사상 책임을 지실 수 있습니다.

* 판매후 아이디를 회수하거나 재판매를 하지 않습니다. 허나 패스워드 변경은 권장드립니다. 

다른 판매 업체의 경우 저희와 같이 협력업체이거나 제휴인 웹 사이트가 아닙니다. 그러한 삼류업체에서 아이디를 구매하시어 제대로 이용을 하지 못하시더라도 저희는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저희는 신규 생성한 아이디를 판매하는 업체이지 해킹을 하는 업체가 아닙니다. 해킹문의를 하실경우 바로 '차단'이 되실 수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